카테고리 없음 / / 2023. 2. 18. 21:44

브레이브걸스-해체, 갤러리, 유정, 은지, 민영

브레이브걸스 해체 소식입니다. 요즘 안 보인다 했는데 결국 해체 수순을 밟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6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의 전속계약이 오늘 종료된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Goodbye'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이 마무리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셀카사진

 

 

소속사 용감한 형제 공식 입장 표명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당사는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름다운 이별을 결정했다.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이제는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며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심경

늘 여러분들을 웃게 해주고 싶었던 내용들로 인사를 전했었는데, 오늘은 마냥 웃을 수만은 없는 내용으로 인사하게 되어서, 너무나 속상하고 미안해요. 저는 오늘 이후로 약 8년 동안 함께했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작별을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주마시는 사진

처음으로 제 꿈을 이루고, 사랑하는 멤버들을 만나면서 울고 , 웃고 , 또 나라는 사람에 대해 더 알아가며 진짜 사랑과 우정이라는 것에 대해 알게 된 고마운 자리였습니다. 처음 헤어짐을 마음먹었던 2년 전 보다 오히려 더 큰 일들을 이뤄낸 지금의 헤어짐이 더 먹먹하고 가슴이 아픕니다. 사랑받은 만큼, 기대 얻은 만큼 더 미안하고 그 자격에 대해서 더더욱 생각해 보게 되네요. 정말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무대 사진

그런데 여러분! 영원한 이별은 없는 거겠죠? 언젠가는 영원한 이별이 없다는 걸 우리 멤버들과 꼭 증명해 보고 싶어요. 그동안 고생하신 용감한 형제 대표님을 비롯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민영(1), 유정(2), 은지(3), 유나(4) 어디에서 무얼 하든 응원하며 지켜봐 주세요! 앞으로도 한없이 부족한 남유정이라는 사람을 잘 갈고닦아 나가겠습니다. 피어레스를 비롯한 저희 브레이브걸스를 응원해 주신 모든 한 분 한 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정말 진심으로 ,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오늘 이 소식이 너무 아프지 않았으면. 그리고 언젠가는 꼭, 다시 이 자리에서 만나기를.

 

 

브레이브걸스 은지 끝 인사

오늘 소식을 듣고 너무 속상해했을 우리 팬분들 모습에 걱정이 앞서네요. 뭐라고 해야 제 마음을 다 전할 수 있을지... 브레이브라는 회사에 들어와서 연습생으로 있던 시간까지 8년이란 긴 시간 동안 20대를 함께한 너무너무 소중한 우리 멤버들을 만나고 사랑하는 우리 팬분들을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브레이브걸스 은지 셀카 사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고생해 준 용감한 형제 대표님과 회사분들과 좋은 인연으로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아쉽고 슬프지만 웃으면서 인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년 전 우리에게 정말 마지막일 수도 있었던 소중한 무대와 꿈같은 시간을 선물 받고 지금까지 정신없이 달려와서 내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브레이브걸스 은지 휴양지 사진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왔어요 어떻게 하면 이 사랑을 보답할 수 있을지.... 우리가 팬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좋은 무대와 음악뿐이었는데 마지막까지 피어레스 마음을 채워주지 못한 게 제일 아쉽고 속상해요. 하지만 소중한 팬분들을 만나게 된 것만으로도 너무 기쁘고 그 인연들이 너무 감사하게 느껴져요. 이 회사에서 저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답고 행복한 8년의 시간이에요. 누구보다 옆에서 우리를 사랑해 주고 아껴주고 응원해 줬던 피어레스!

브레이브걸스 은지 수줍은포즈 사진

그 힘찬 응원 소리와 진심 어린 말들이 얼마나 힘이 됐는지 몰라요 지치고 힘들 때 그것 때문에 버틸 수 있었어요. 이 순간 너무 속상해하고 슬퍼할 테지만... 우리는 끝이라고 말하지 않을 테니 너무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더 좋은 음악, 더 좋은 무대 못 보여준 게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크지만 작게나마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려고요 ,

브레이브걸스 은지 계단에서 찍은 사진

앞으로 저는 새로운 시작에 조금은 겁도 나고 하지만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안고 씩씩하게 이겨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깐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지금까지 브레이브걸스 은지였습니다!

마지막 민영 작별 코멘트

안녕하세요 민영입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활동 종료. 기사들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격려, 위로, 응원의 연락들을 보내주셔서 어제오늘 정신없이 보냈는데요, 일단 먼저 소식이 나오기 전까지 마음고생 많았을 우리 피어레스에게 가장 미안하고 또 너무 고맙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민영 사진

함께했던 7년이라는 활동 기간 동안 꿈같았던 기적의 순간을 만나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행복한 기억으로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쁨의 눈물을 흘렸던 그때 이후로 어떻게 하면 여러분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을까 고민의 시간도 많이 가졌고, 그대로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다는 바람도 없었다면 거짓말일 거예요.

브레이브걸스 민영 휴양지 사진

지금 당장은 완전체로 멤버들과 더 이상 함께 하지 못하게 된 아쉬움이 남는 건 어쩔 수 없지만, 각자의 의사를 존중해 주기로 했고 저희 넷은 언제나 함께할 마음이 같다는 것을 확인했기에 팬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꼭 기약하며 저 민영도 새로운 모습 더 많이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할 테니, 앞으로의 행보도 잘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