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2. 19. 08:42

나는솔로 13기-출연자 직업, 주장 원본, 영수, 의사

요즘 SNS에서 나는 솔로에 출연했고, 그곳에서 만난 남성과 교재 후 성병에 걸렸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어 연일 화재입니다. 그 주장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길은 없지만, 우리가 즐겁게 보는 방송프로그램이고, 한때나마 출연자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애청자의 입장에서 엄청난 관심이 갑니다. 그래서 한번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 남성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나는 솔로 13기는 2023년 02월 15일에 방송되었습니다. 최근이죠.

 

 

나는 솔로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은 ENA. SBS Plus에서 제작한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 기획김태형, 유창섭
  • 프로듀서김원정, 배성현, 남예은
  • 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박영선, 유재문, 김영남, 박재형, 이현주
  • 작가조은희, 주연수, 안가람, 김수진

 

피해를 주장하는 분의 주장 원본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삼십 대 후반 남성으로 부터 성병에 감염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고통받았고 다수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저는 그분과 1년 채 되지 않은 시간을 교제했었고 짧지만은 않은 시간 동안 행복한 추억도 있으나, 그분은 저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남겼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저에게는 너무 아픈 시간이지만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며 혼자 마음을 다잡고 그분과의 시간은 그저 지나가는 추억으로 남기려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선 제가 그동안 억눌려온 억울함과 정신적인 고통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그분으로부터 감염된 성병은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이며, 감염병이 언제든 재발할 수 있는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이라는 것을 알고선 연애도 쉽게 할 수없을 만큼 몸도 마음도 큰 상처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누굴 만나던 이 사실을 밝혀야 함에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고 한동안 우울감을 겪기도 했습니다.

본인이 ㅇㅇㅇ에 종사하는 전문직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질환이 있었던걸 모를 수가 없었을 텐데 저와 교제 시엔 아무런 말도 없이 성관계를 진행하였고 20.11월 저는 성병을 옮았습니다. 이후 그 논란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하였으며 그 후 급작스레 이별을 통보를 하였습니다. 사실 전 성병 감염사실을 알고도 그분과 잘 대화하며 교제를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저는 사랑했고 당시엔 진심이었으니까요.. 제가 바란 것은 상대방의 진실된 사과와 인정이면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상처받은 제 마음을 이해해 주며 위로해 주길 바랐었는데, 마지막 제가 기억하는 그분의 모습은 정말 매정하고도 차가웠습니다. 남녀사이란 여러 이슈들이 있을 수 있죠. 저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화제성을 띈 프로그램에 그리고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공적인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이 제 입장에선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고 직업적 윤리 의식이 있고 ,ㅇㅇ 계통에 종사하는 전문직이라면 적어도 부끄럼을 느끼고 반성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더 이상의 피해자가 없길 바라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13기 남성출연자 영수

키가 무려 183cm의 남성 출연자 1번 영수님입니다. 첫 등장에 벤츠를 몰고 오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평소 운동을 즐겨해 몸짱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스스로 보헤미안처럼 살아왔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버스킹 하고 거리공연을 좋아해서 홍대에서 버스킹을 했다고 합니다. 27살 때까지 모쏠이었다고 자백함. 예체능이 본업은 아닌데 예체능적인 감각이 있다고 자기소개를 하시네요. 서울분, 그리고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전문직이라고 스스로 이야기했고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이분의 직업이 의사일까요?

 

보헤미안이란?

  1. 사회의 관습 따라 살지 않는 자유로운 사람
  2. 방랑자
  3.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는 지식인

 

두 번째 영호 초식남

스스로 착하다고 어필함, 친해지면 호불호 있는 개그를 시전, 취미 피아노, 망가지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이 더 두렵다는 영호 님, 여성의 중요한 것은 외모와 직업이라고 합니다. 서울분이시고 개인방송하시는 분 같네요

 

 

 

3번째 출연자 영식

우직한 사나이 영식 부산분입니다. 한체대를 졸업한 운동선수 출신으로 국가대표도 하셨으며 엘리트 체육인으로 보입니다. K 체대에서 석사까지 졸업하셨다고 하네요. 운동경력은 총 15년, 국대대표 기간은 1년 정도라고 이야기하셨습니다. 봅슬레이 스켈레톤팀 체력 코치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4번째 영철님 30세

부모님이 현재 한국에서 제일 큰 동양란 농장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분수로는 10만 분 정도 관리를 한다고 하니 사실이라면 대단히 크긴 합니다. 청주에 농장이 4개, 중국에 2개를 소유했다고 함.

 

 

 

5번째 광수님 

매력의 활화산 광수님의 직업은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라고 합니다. 2005년 경기 과학고등학교 재학당시 개인적인 이유로 중퇴

 

 

마지막 남성 출연자 상철

공부를 잘했네요 라는 질문을 받은 유일한 출연자. 자신의 장점은 공부를 잘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몽클레어 카라티가 눈에 띄네요. 돈을 많이 모아놓았다고 합니다. 공부를 잘했다면 직업이 뭘까요, 이분이 의사일까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